CPA와 리더스타임 함께 광고하기 조인광고 기능알아보기

 

 

CPA는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돈을 버시는 분은 CPA를 통해서 정말 월급쟁이 못지 않은 수익도 내시던데...

CPA를 주로 하시는 블로거라면 관심이 생길 광고 형태를 소개합니다.

 

 

 

리더스 CPA와 리더스 타임의 결합!! 조인광고 기능

 

 

 

리더스 CPA는 미리 말씀 드렸듯이 판매나 홈페이지 가입, 상담 신청등이 일어 났을때만 수익이 일어납니다.

반면 리더스타임이라는CPT광고는 그냥 광고를 올리고 클릭이 있으면 시간당 수익이 나는 형식인데요.

 

리더스 CPA의 광고를 올리면 자동으로 리더스타임CPT 광고가 오른쪽에 생기는 형식입니다.

제 위쪽 상단에 있는 광고같은 형식의 이미지매칭 광고입니다.

 

 

 

 

만약 CPT형식의 광고를 클릭해서 CPA형식의 회원가입, 상담 신청 등이 일어났다면

CPT와 CPA에서 모두 수익이 나는 형식이라고 합니다.

 

CPA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좋은 블로그 수익형태겠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CPA는 하지 않아서...

아마 좀 더 정보가 생긴다면 할지도 모르겠네요...

 

리더스타임과 리더스CPA 조인광고

 

CPA를 잘 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이용해 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