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신고 - 신고한 유져 확인방법

 

 

오버워치 신고 기능이 있죠.

 

범주를 골라서 어떤 내용인지 적어서 보내는 것입니다.

저는 거의 욕설 부분이 많은 것 같아요.

 

 

하지만 신고를 해도 이게 신고가 된 것인지 알 수 없었는데요.

 

오늘 오버워치를 키니 이런 메시지가 뜨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신고해주신 계정의 제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 신고해주신 플레이어는 오버워치의 규정을 어기고 게임 진행을 방해한 것이 확인되어 제재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신고는 모두가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오버워치를 만드는데에 큰 도움이 됩니다.

앞으로도 규정 위반 행위를 보게되신다면 게임내 신고 기능을 적극 이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블리자드 고객지원

 

 

 

제가 신고하는 90%는 욕설이고

5%는 메이 벽으로 아군 못나가게 하는 그런 짓

5%는 가끔 있는 버스기사 광고 인데요.

(ex 브론즈 계정 빌립니다. 등급하나 올려드려요.)

 

게임 진행 방해라는 것이 모든 신고의 범주

즉 게임불참, 광고/스팸, 치트 /부정행위/ 버그악용 등이 다 포함이 되는 것인지 모르겠네요.

 

오버워치 게임을 하면서 적어도 2일에 한번은 신고했던거 같은데

과연 어떤 신고로 누가 제재당한 것인지 알 수가 없네요.

 

이런 메시지는 오버워치를 하면서 신고를 그렇게 했지만

처음으로 받는 거라서 신기하기도 하고

지금까지 신고한 사람 모두 제재를 받지 않은 것인가? 라는 의문이...

 

좀 더 구체적인 메시지를 받으면 좋았을 거 같지만

우선은 제재를 누군가는 받았다니

더 열심히 오버워치 신고를 해보아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