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블로그 판매 쪽지,덧글이 모자라 이제 서로이웃 신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가장 귀찮은 점은 블로그 판매 문의 쪽지와 덧글이죠...

 

이제 블로그 판매 쪽지와 덧글은 어느정도 스팸 처리를 해서 더이상 문제가 되지 않는데

이제 색다른 방법으로 블로그를 테러하네요.

 

 

 

블러그50만구매ㅣ클릭

 

이 아이디로 계속 되는 네이버 블로그 서로이웃 맺기 신청

 

악

 

 

 

이틀 연속 오긴했어도 그만 오려니하고

아이디도 차단해놨지만

 

저런 사람들은 아이디 생성기처럼 아이디가 많아서

차단하는데 한계가 있네요.

 

 

 

 

오늘은 2개의 서로이웃맺기가 왔어요.

 

아이디가 계속 변하니 차단할 방법도 없고....

 

서로 이웃도 아이디로 차단하거나 메시지로 차단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좋겠네요.

 

네이버에 건의 하고 싶지만 어디다 해야할지도 모르겠어요...

 

안습

 

참 머리 좋다 싶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