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무지개고블린 위치와 찬란한빛 드랍 장소

 

 

게임 디아블로3에서 소몰이 지팡이 재료와 새로운 날개 룩을 획득하기 위해서 같은 장소를 빙빙 돌고 있는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ㅠㅠ

 

날개 룩을 위해서 희망의 정원 1층을 돌고 있는 중이였어요.

 

 

무지개 고블린 발견 위치

 

 

희망의 정원 1층에서 무지개 고블린을 발견했어요. 난이도는 고행 6 모험모드입니다.

 

 

지도상에서 무지개 고블린 위치를 확인 할 수 있는데요.

다른 고블린과는 다르게 빨간색 가방에 별 표시가 되어있는 가방을 들고 있습니다.

 

 

 

무지개 고블린을 처치하면 알록달록산골 포탈이 열립니다.

내부는 소몰이 지팡이로 문을 여는 알록달록 동산과 같이

귀여운 말과 곰, 꽃, 케잌 등이 있습니다.

 

 

찬란한 빛 드랍 장소

 

알록달록산골의 몹에서 드랍되었어요.

 

 

군왕을 파멸시키는 투라스크

완전 멋진 반짝반짝 케이크

 

 

두가지 몹을 거의 같이 잡았고

 도검이 떨어져서 그냥 단순히 전설 아이템이 드랍되었구나 생각해서

그다지 유심히 보질 않았어요.

그래서 둘 중 어떤 몹인지는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완전 멋진 반짝반짝 케이크가 아닐까 싶어요.

 

 

 

새로운 변환용 형상!

 

알림이 뜨자마자. 어!!

 

 

말로만 듣던 찬란한 빛이 저에게도 드랍되었어요.

 

한손무기를 형상변환 할 수 있습니다.

 

룩은 무기 룩 중에 최고가 아닐까 생각되요.

 

 

짠!! 정말 화려한 불빛이 환상적이라고 생각해요.

 

반짝반짝 빛나는 화려한 무기 룩, 무기 형상변환이 필요하다면

찬란한 빛이 가장 적합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