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소격아 패치일정, 소격아 후 변경되는 부분 (격전의 아제로스)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와우의 격전의 아제로스 패치 8월 14일 오전 7시 이전에 선보이는 작은 패치가 있습니다.

일명 소격아 인데요.

 

 

와우 소격아 패치 일정은 7월 19일로 발표되었습니다.

 

 

소격아 백그라운드 다운로드를 오늘 받았어요.

 

 

와우 소격아 이후 변경되는 것

 

신규 스토리 퀘스트 - 불타는 텔드랏실

신규 전문기술 분류, 커뮤니티 옵션

탤드라실 전투

능력치 압축, 유물 무기 퇴장

개인룻 시스템

 

 

7월 19일 소격아로 대규모 애드온 업그레이드가 필요하게 되겠네요.

 

가장 신경 쓰이는 점은 지금까지 직업 전당 임무를 즐겁게 했던

골드 임무가 사라진다는 말을 들었는데 7월 19일 소격아 부터인지 확인 해봐야겠습니다.

 

 

오늘 현재 유물 무기는 145로 매일 1씩 유물 레벨이 올랐는데

7월 19일 유물 레벨이 사라지니 뭔가 약해지는 기분이 드네요.

 

 

가장 충격적인 것은 공격대가 개인 획득으로 변경된다는 점이에요.

 

격전의 아제로스 패치 후에 적용 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소격아에 진행이 되네요.

 

 

미리 어떤 식으로 공대가진행 될지 정해질 수도 있다고 생각은 되지만...

특정 전설 아이템이 운에 따라 나와서 많은 사람에게 좌절감을 주던 와우가

굳이 또 운으로 아이템을 먹으라는 시스템을 가지고 오다니...

운빨망겜은 디아블로로 퉁칩시다!

 

 

신규 동맹 종족은 격전의 아제로스 출시일 부터

 

검은무쇠 드워프, 마그하리 오크, 쿨 티라스 인간, 잔달라 트롤 등

신규동맹종족은 8월 14일 부터 생성가능합니다.

 

물론 격전의 아제로스 디지털 딜럭스를 구입하신 분은 미리 생성이 가능합니다.

그 가격은 4만 5천원

 

소격아에 혹시 새로운 종족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 기대했는데 아쉽네요.

 

 

소격아에 가장 이슈가 될것은 개인획득이 아닐까 싶네요.

공격대 진행 중 중간에 나가버리는 사람이 사건사고 게시판에 많이 올라올듯 합니다.

 

소격아에 미리 애드온이나 손봐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