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설위원 장지수, 정인호 예측(런던 vs 필라델피아) 오버워치 리그 플레이오프 시즌1

 

 

오늘 필라델피아 퓨전과 뉴욕 엑셀시어의 대결로

오버워치 리그 플레이오프 시즌1 마지막 경기 진출이 런던 스핏파이어와 필라델피아 퓨전으로 결정되었습니다.

 

런던 스핏파이어의 경기도 한경기로 끝나서 아쉬웠는데 필라델피아 퓨전과 뉴욕 엑셀시어도 그렇게 끝났네요.

 

 

 

오버워치 리그 플레이오프는 7월 28일 토요일 오전 8시에 방송됩니다.

 

오버워치 리그 중계위원 중에서 장지수 해설은 예측전문 장펠레잖아요.

경기 정리를 하면서 예측을 하고 끝났는데요.

 

 

오버워치 리그 플레이오프 시즌1 해설진 예측(런던 vs 필라델피아)

 

장지수 - 런던 스핏파이어

정인호 - 필라델피아 퓨전

 

박상현 캐스터는 장지수님의 예측에 동의를 해서 맞추면 맛있는거 사주기 내기 하셨어요. ㅎㅎ

정말 오버워치 리그를 더욱 재밌게 해주시는 박상현 캐스터님과 장지수, 정인호 해설위원입니다.

 

과연 어떤 해설자 분이 맞추실지 장지수, 장펠레님이 정말 맞출 수 있을지 너무너무 궁금하네요.

 

장지수님이 제가 응원하는 팀 이긴다고 하면 정말 너무 싫었는데

런던과 필라델피아는 약간 마음편히 장지수 해설위원의 예측을 들을 수 있네요.

 

 

추천 동영상 오버워치 리그 리얼 중계석

 

장지수, 정인호 해설위원과 박상현 캐스터님의 재밌는 콤비 동영상이 나와서 링크해 드립니다.

너무 재미있는 동영상이에요. 강추합니다. 

 

OWL 리얼중계석 - 장지수 해설편 ' 예측전문가 장펠레'

 

 

 

OWL 리얼중계석 - 정인호 해설편 '정인호와 비둘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