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파이 후기, 스포 - 유쾌한 스파이 영화

 

 

 스파이라고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날씬하고 예쁜 미녀를 생각하게 되죠.

하지만 그런 상식을 뛰어넘는 이야기가 바로 영화 스파이 입니다.

 


스파이 (2015)

Spy 
8.1
감독
폴 페이그
출연
주드 로, 제이슨 스타뎀, 멜리사 맥카티, 로즈 번, 줄리안 코스토프
정보
액션, 코미디 | 미국 | 122 분 | 2015-05-21

 

 

주드 로라는 국내에서도 유명한 배우가 나온다는 점도 영화의 관심을 높이는 요소가 되죠.

이번 영화에서 주드 로는 잘생긴 외모를 잘 이용할 줄 아는 스파이 역을 연기했습니다.

 

 

 

 

영화 스파이 줄거리

 

스파이의 주인공은 주드 로도 제이슨 스타뎀도 아닌 멜리사 맥카시 입니다.

멜리사 맥카시는 바로 수잔 쿠퍼라는 여성으로 학교 선생이였지만 좀 더 멋진 평범하지 않은 일을 하기 위해서 CIA로 직업을 바꿉니다.

 

 

하지만 그녀가 하는 일은 컴퓨터 앞에 앉아서 다른 CIA 요원을 돕는 그런 내근요원이였습니다.

현장 요원 주드 로가 파트너였죠.

 

예쁘지도 않고 나이만 많다고 생각하는 수잔 쿠퍼 그녀는 주드 로를 좋아하지만 고백은 할 수 없는 그런 여자였죠.

 

 

핵무기 밀거래를 막기위해 침입한 집에서 주드로 (브래들리 파인)은 죽임을 당하게 되고 누구에게도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수잔 쿠퍼 (멜리사 맥카시)가 직접 나서기로 합니다.

 

그녀는 신분 위조를 하며 핵무기를 가지고 있는 마피아의 딸 레이나 보야노프(로즈 번)를 미행합니다.

 

고고

 

 

그녀의 능력을 믿지 못하는 릭 포드(제이슨 스타뎀)은 그녀에게 임무를 주는 CIA에 불만을 품고 사표를 던지고 자비로 마피아 일당을 찾아다니며 수잔 쿠퍼와 충돌합니다.

  

 

드디어 핵무기를 밀거래 하려는 마피아의 딸 레이나 보야노프(로즈 번)을 만난 수잔 쿠퍼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서 경호원이라고 속이며 그녀와 함께 다니게 된 수잔 쿠퍼.

 

레이나의 집에서 알게된 충격적인 사실!!

그리고 밀거래의 또다른 반전!!

 

영화

 

스파이 결말과 후기

 

수잔 쿠퍼는 핵무기 밀거래를 잘 막았고, 핵무기를 CIA에 넘기며 임무를 훌륭하게 수행하게 되었고.

더 이상 내근요원이 아닌 외근요원으로써 그녀의 능력을 인정 받게 됩니다.

그리고 주드 로에게의 짝사랑을 끝내고 더 이상 남자를 뒤에서 도와주는 그래서 자신의 능력을 충분히 인정 받지 못하는 그런 여자가 아닌 능력있는 당당한 여자로 다시 태어납니다.

 

반전과 코믹적인 요소가 뻥뻥터지는 영화 스파이

 

15세 이상 관람가 영화이긴 하지만 욕이 많고 성인들용 성적농담 등이 있어서 아이들과 보기에는 조금... 추천하지 않아요.

 

+ Recent posts